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니독시 : 샤오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3:48

    자막 붙이는 거 너무 어렵네요 ᄒᄒ앱으로 편집하다보니 오류가 과인서 도중에 프로그램을 바꿨어요.TT 흑흑원래 앱으로 하는 게 더 예뻤는데.ᅮᅮᅮᅮᅮᅮ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_ᅮ ; _T _T 직역하면 너를 위해 시를 읽는 거군요.너를 위한 시라고 처음에 말했지만, 너에게 읽어줄 시로 바꿨어요.뭐랄까...울과인이라 감성에는 좀 의역이라도 너를 위한 시가 더 맞는다고는 의견하지만... 아무래도 거의 자막은 중국어를 모르는 분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중국어를 더 살리는 것이 좋다고 의견이 들어와서 ᄒᄒ 옛날에 미드 자막 작업을 할 때도 느꼈는데, 번역이라는 것이 우리 과에 맞게 감정을 살리는 것이 제일 어렵거든요.ᅮᅮ더 어려웠어요 ᅮᅮ유명한 시라면 우선 을과인라에 번역작이 있겠지만...(그렇다면 내가 하지 않았겠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내가...(흑흑) 학창시절에도 시라면 '정 스토리'가 너무 어려워해서,, 최대한 느낌을 살려 해보려고요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썸넬은 내가 나쁘지 않은 사진으로 ᄒᄒ


    >


    #샤이잔 #루즈싱 #위니독시 #为 #读诗 #XX쿠 #XNINE #초전 #초초 #로지행 #너가읽어줄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