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 개가 떼를 지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38

    아침 night인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주변 분들이 감기로 고생하고 계십니다. 이웃들과방문해주시는모든분들은꼭외출할때따뜻한옷을가지고와서따뜻한차를마실여유를갖기바랍니다.하지만 꿈의 해몽 포스팅은 개(DOG)관련 포스팅입니다!


    꿈! 개를 키우는 꿈을 꾸면 말다툼이 있다던데 크기에 상관없이 크고 작은 개들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이 꿈에 대한 풀기를 하자!


    일반적으로 개를 기르고 있는 꿈은 예기치 못한 것이라고 합니다.그러나 밖에서 개떼가 몰려온다는 것은 본래 본인에게 와야 할 이유가 없는 엉뚱한 일이 일어나 문제가 됩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잘 모르는 사람이나 얼굴을 아는 정도의 사람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대금 업을 장사로 하고 있다면 큰 사고이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얻어 준다는 1은 그대로 있을 수 없는 1입니다.도대체 어떤 사람이 상대에 관계 없이 부탁을 하는지, 이런 1는 귀찮은 생각입니다.금전 대차는 친한 사람 사이에도 갈라놓습니다.그것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빌려 달라고 권유받아 얼빠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이런 꿈을 꾸었다면 신중하게 신중해서 피해를 받은 1이 오프 우시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거의 매일 꿈의 해몽은 이쯤에서 끝납니다.- 감사합니다. 풍수지리에 대한 문의가 나쁘지 않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