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아미를 위한 선물 LG Q7 BTS 에디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7:07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LG전자 모바하나의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제품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LG G7의 BTS패키지를 시작으로 이번에는 학생들도 브그다소움 없는 중급형 모델로 LG Q7 BTS에디션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BTS팬이라면 한번쯤은 욕심나는 모델이 아닐까 싶어요. 제품에 BTS의 로고를 비롯한 BTS의 다양한 사진과 콘텐츠를 1곳으로 모은 선물로 보고 좋겠네요.


    >


    방탄 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그 다음은 LG Q7 BTS에디션은 하나 31에서 하나 91까지 이동 통신사 온라인 샵을 통해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한정판으로 발매된다고 한다. 사용자의 개성을 부각시키면서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중급 모델을 선택하려는 학생들이 본인의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패키지 전체적으로 BTS로고가 들어가고, 회원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얼굴 문자 Q7에서 최초의 유출되는 25개의 멤버 사진이 1무작위로 바탕 화면에 본인이 탄 인과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 굿본 사람이 콜, 육성의 벨소리, BTS갤러리 등 BTS에서 직접 본인 등등하여 만든 콘텐츠가 돋보이는 제품이기도 하다.


    >


    단순히 사진을 여러 장 넣어서 에디션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콘텐츠를 대량으로 탑재했다는 것이 기존 에디션과 큰 차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BTS팬이라면 이런 유니크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


    BTS로고가 품위 있게 들어 있는 후에는 디자인, LG Q7은 한 8:9비율의 5.5인치 풀비쵸은디스프레ー을 갖고 있어 이어폰의 종류와 관계 없이 입체 소리햐은 효과를 지원하는 DTS:X사운드 기능을 탑재하는 데 멀티 미디어와 썰매 나의 감상이 주 목적인 것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어 미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적 규격 밀스 백 8일 0G것 4항목에 통과한 공고한 내구성과 IP68방수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


    한정판 상념 감돌LG Q7 BTS한정판, BTS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오리지널 컨텐츠가 많다는 것만으로도 BTS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스마트 폰이 아닐까 하는데요. 20한 출시 계획이며, 출고 가격은 473,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럼 방탄 소년단 아미를 위한 선물 LG Q7 BTS에디션 글을 쓴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