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큐참으로 녹내장 안압 낮아지고 결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01

    >


    안녕하세요, 소중한 대가족의 건강 도우미 아미넥스입니다.


    >


    이번 주 주요 건강의 소식은 ​-아미노 넥스, 알파실, 오큐실 등 제품 가격 인하-친구의 추천하면 5%할인, 당뇨병 환자들은 알파실, 비타민 C제대로 먹지 않으면 ​-오큐실 덕분에 녹내장 환자 시야 결손 부위 사라지고 안압 왕조 아지고-밀가루 소리식 멀리 하고 해가 진 해안에는 단 소리식, 다만 그와쵸쯔 앞두지 않으면 ​ 등입니다.우선 첫번째 뉴스는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의 가격이 최근 원-달러 환율이 하락했기 때문에 기존의 가격으로 인하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뉴스가 저희 제품을 지인이 자신의 친구가 추천될 경우 추천한 분과 추천을 받고 구매자들에게 각각 1회에 한해 5퍼센트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세번째의 소식은 내가 아는 지인의 50대 부인의 당뇨 이내용입니다.이분은 젊었을 때 피아니스트이셨는데 심한 당뇨 때문에 몇 년 전 첫번째 손가락 손가락을 잘라야 했어요.


    >


    최근 정진(정진)이 더 악화되어 신장투석 중이라고 합니다. 이분은 특히, 최근까지 모 네트워크의 건강제품 메이커의 상위직자로 활동하면서, \"이 회사에서 만든 당뇨에 좋다는 제품을 먹고, 그렇게 나빠졌다\"며 주위 분들께 관련 제품을 권해 왔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 제품을 많이 드신 본인이 결국 신장투석까지 하게 되어 이 말을 들은 주변 분들에게 충격이 크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해당 네트워크 제품의 신뢰도까지 떨어졌다고 합니다.데릭 김 박사는 알파실은 망가진 췌장 기능을 되살려 당뇨의 근본적인 치료를 돕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소식은 미국 특허 5개에 빛 나쁘지 않아는 녹내장, 황반 변성 등 눈의 건강 전문 제품인 오큐실의 지속적인 유헹룰된다 슴니다.


    >


    이번 주는 50대 여성, 녹내장 환자가 오큐실 식사 후기를 보내고 왔어요 오른쪽 시야 중심부 결손에 무네히사 실을 하루 6알 6개월간 집중적으로 먹고 최신의 병원에서 시신경의 검사를 했으나 시야의 중심부에 결손이 있었던 일이 없어지고 안압도 1포인트 떨어졌다며 결손 부위가 사라지는 것은 기적이라며 감사의 스토리보다는 전했습니다..


    >


    마지막 소식은 암과 관련된 옵티맘 헬스 프로그램(OHP) 뉴스입니다.암 치료 후 3년을 전후한 분들이 재발, 전이됐다며 상다소움의 요청을 해왔습니다 이중 대장 암 2기 40대 여성 환자는 지금까지 자연 치유와 말하고 생야채와 지나는지 등의 채식 위주로 쟈싱룸대로 철저한 건강 관리를 하고 왔다고 하는데,


    >


    그러나 해가 지고 난 후에는 단 소의 맛있는 음식이나 달콤한 과일을 즐겨 먹었는데 다릭 김 박사의 암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묻자 "꼭 피해야 하는데 그걸 몰랐다"며 안타까워했다.자연치유를 하는 분들이 자주 문의하시는데, 이것들은 철저한 식단관리를 하는 것은 좋지만,


    >


    "네이버 등의 암환자 커뮤니티에서 돌고 있는 잘못된 정보를 맹목적으로 믿고 거과인 약과의사의 수술을 받아야 하는 긴급한 상황에서 효과가 미흡한 소리식이나 스포츠만으로 다스리려다 몸살을 앓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울 때도 많습니다. 유튜브에서 달릭 김박사의 암 치유 동영상을 찾아서 꼭 들어보세요.


    >


    또 다른 한 사람은 5년 전 유방 암 2기였지만 데릭금 박사의 옵티멈 헬스 프로그램(OHP)패키지 제품을 든 다소움 건강을 받고 잠시 메뉴를 방심하는 바라다에 최근 다시 재발 여부, 이이다 파선 전이된 것이 있습니다 이쪽의 하나 쥬하나치의 식단을 잘 보면 하루 3끼 중 거의 2끼를 국수인 피자 빵 등 밀가루 소식품을 먹었다고 합니다.​ 또 40대 중반, 구강암 혐의의 여성의 경우도 하나 0년째 하루 만에 월드컵 발가프울 피우고 잦은 야근으로 불규칙한 섭취에 night에 빵 등 밀가루 소식품과 단 소식품 다만 그와하이 많이 마시며 면역력이 많이 약해진 상태라며 산 도우이울 요청했어요.위 두 가지 모두 암 발병 원인이 지과인틴 밀가루 소식품 섭취와 일몰다음의 달콤한 소식품, 단 과일을 지과인치개 즐겨 먹었기 때문으로 추정됩니다.데릭 김 박사에 따르면 달콤한 소식품, 달콤한 과일은 moning에 먹으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되지만 night에 먹으면 암의 성장을 촉진하는 영양소로 변한다고 하니 암 환우는 물론 건강한 분들도 밀가루 소식품을 멀리하고 해가 진 소식에는 단 음식, 달콤한 과일을 피하는 것이 원한다. ​체에 염증이 망고 제 수술 자연의 항암 등을 통한 암 완치 판정을 받은 많은 분들이 3년부터 5년 후 재발 또는 전이했다며 상도우이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 이런 분들은 평소 리트머스 종이로 소변 검사를 하고 몸의 상태를 살펴보아야 한다.


    >


    리트머스 종이의 소변 검사는 식후 한시간 사십오분부터 두시간 동안 종이를 소변에 적시면 종이 색이 바뀌었지만 몸에 염증이 망고과의 대부분의 암 환자들은 리트머스 종이에 소변을 배출하면 빨간 색이 있음 나 아주 노란 색으로 나 오지만 대부분 PH가 4-5위에 됩니다.이렇게 과오되는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 하고 항암 스무디, 알파실, 비타민C 등을 집중적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