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얼리티하이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킬링타입니다 영화 추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50

    >


    최신 아주 넷플릭스에 빠져 있는 하나다.남편은 나에게 인터넷 폐라고 불러요.많이 들었는데 넷플릭스가 이렇게 합리적이고 삶의 질을 높여줄 줄은 몰랐어요. 힘들게 드라마를 찾지 않아도 되고 드라마나 해외연예까지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았습니다.게다가 자막도 영어 자막, 한글 자막에 대응되기 때문에 그대로 빠져 있습니다. ​ 이 전에 LG유 플러스에서 3개월 무료 행사했지만 그 때 동참하지 못한 것이 그뎀 아쉽네요 그래도 현재 30하나 무료 시청 행사가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30하나만 한번 가입하면서~!(그 넷플릭스하고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입니다.)​ 단지... 다만, 넷플릭스에서 옛날에 재미있게 봤던 미드 또한 보고 있고, 넷플릭스 전용 영화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버드 박스도 재밌게 봤고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도 많이 봤어요. 거의 매일 추천하는 영화는 리얼리티 하이입니다. ​


    >


    ​, 영화는 개인적으로 유치하고 사망한 부분이 많아서 자주 보진 않지만 학교에 돌아갈 수도 없자 이이에키입니다 ​ 그런데 영화를 볼 때 중요하게 여기는 것의 1프지앙 아가 영화의 색감(?)잖아요. 귀여움과 멋진 색상이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주인공의 방도 아기자기해서 귀여웠고(집 인테리어도 좀 해야하고 나쁘진 않다고 생각했다.... 주인공은 흑인 고교생 여자 대니, 대니가 짝사랑하던 남자 캐머넌, 캐머넌의 여자 친구이며 나쁘지 않은 SNS 여신 알렉사이리하며 대니를 짝사랑하는 남자 친구.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


    >


    >


    수영선수로 출연하는 카메논은, 실은 다른 꿈을 꾸는 정직하고 밝은 청년으로, 알렉사에게 차여, 알렉사보다 뭔가 "페스 스페셜!"한 여자를 갖고 싶다고 해, 대니에게 흥미를 보여, 결국 대니와 사귀게 됩니다, 스포를 할까, 라는 느낌이 들지만, 스포는 하지 않습니다. 그후 몇가지 우정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대니의 좌충우돌 고등학교 성장 드라마가 진행 중입니다! ^^


    >


    >


    개인적으로 대니도 너무 예쁘고 몸매도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귀엽게 본인이 와서 직접 찾아봤어요.​ 네스타 쿠퍼란 배우에서 93년생이고 케봉잉 모두 배우입니다. 정보가 많지 않았어요. 2015년에 디아블로에 출연했고 2017년에 찍은 조연으로 출연하고 영화에 지랄 발광 17세라는 영화가 있지만, 이 영화도 뭔가 재미 있겠네요 ᄏᄏ


    >


    차 멋지네요~타고있는 두 주인공도 멋있고 모두 똑같은 몸매를 패션하고 영화보는게 더 재미있었어요.


    >


    하이틴 영화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배울 게 좀 있었던 것 같아요 뭔가 흐뭇한 두 사람이 밝은 우등생 같은 감정이 있고 밝고 11더 살아야 한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예쁜 여성들의 멋진 패션을 들여다보고 싶다면 더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가볍게 기린터입니다. 용으로 보려고 따뜻해지는 효과~ 느끼고 싶으면 보세요. 추천하고 싶어요. ​


    >


    1877-3031​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