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함중아 편 그가 살아온 인생사.음악 내게도 사랑이,풍문으로 들었소,음악 듣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3:32

    '''인생다큐마이웨이''' 가수 함중아 편 그가 살아온 인생사음악 내게도 사랑이 소문으로 들었어요.


    >


    처음 뵙겠습니다, 얼마 전 TV조선 프로그램에 인생 다큐멘터리에서 가수 함중아 편으로 그가 지금까지 살아온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소개됐다.1970년대 요즈음 유행 가운데던 가수 함쥬은아 그가 남긴 요즈음 유행곡만으로도 수많은 곡이 있는데.


    >


    그중 내게도 사랑이 그리고 풍문으로 들었습니다 등 많은 인기곡이 있다.특히 음악 '바람소식으로 들었습니다'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으로 OST로도 유명하다.


    >


    가수 함중아 씨는 마이웨이에 출연해 그동안 소애를 밝히기도 했다.그는 지금까지 몸이 아파 병원에 같은 상태가 아니며 간경화를 앓아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


    그리고 한때 좋지 않은 하나로 감옥 생활도 했고, 그의 인생에 거짓 없이 푸른 마장의 삶을 살았다.특히 함중아는 특별한 삶을 살면서 언제든 다시 하나가 되는 오뚝이 같은 인생사,


    >


    그가 남긴 이야기는 최근, 지금까지 쭉 곁에 있어 준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가장 최근, 이재한의 행복이라고 했습니다.


    >


    TV조선에서 방송된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하나하나 6회 가수 함쥬은아 편은 20하나 8년 09월 27(목)것에 방송됐다.


    >


    앞으로도 함중아 씨 건강하고 행복하고 좋은 뮤직 부탁해요 함중아, '저에게도 사랑이', '소문 들었어요' 뮤직을 들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