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릭앤모티시즌4 언제과인오는지 찾아봤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0:26


    >


    릭엥모ー티시ー증 4에 대해서 사용하기로 한다.일단 요약하면 시즌 4일 정은 아직 미정.(2017/12/14)


    >


    수많은 양키 팬을 열광시켰고 한정적으로 고정 팬층을 확보한 리퀀모티 시리즈.(본인 포함)현재 한정 넷플릭스에는 시즌 3까지 완결된 상태인데.과연 릭엥모ー티시ー증 4는 언제 자신 올까? 궁금해서 한국 인터넷에는 본인이 올 내용이 없어서 직접 검색해 봤다.


    >


    결론은 미정.작가들과의 인터뷰, 여러 가지로 다룬 글이 많았지만 출시 초기에는 미정이라는 결론이 나온다.하지만 제작에 돌입했다는 것은 기정사실로 보인다.가장 믹크 시간으로 20최초 7년 첫 0월 2쵸쯔에 시즌 3이 종료됐으니 겨우 두달 지났는데 무엇이 착복하다 없지만 함.


    >


    시즌 3마지막 쿠키 영상으로 뿌삐 친구 홀 씨(본 욕묘은 똥 통코시)왈 릭엥모ー티시ー증 4너무 너무 오래 걸리는 것과 노골적으로 내용에...


    모르는 사람을 위해 덧붙여 릭앤모티 시리즈는 미국의 카툰네트워크에서 성인을 대상으로 방송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미친 과학자 릭(예쁘게 스토리해서 미친사람 정도)과 어린 손자 모티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공상과학 어드벤처.백 투 더 퓨처와 닥터 후 냄새가 매우 진하게 깔린다.


    >


    그렇다고 백·투·더·퓨처, 닥터·후의 같은 공상 과학물을 나쁘게는 없다고 이 아이 애니까지 나쁘지 않을 것은 생각하지 않은 sound.-스토리 전개가 너무 억지이기 때문.손발이 난무하는 것은 1씨가 고'장기'자랑도 너무 너무 많다.심의 따위 엿 바꿔서 먹는 같은 고어했던 연출이 1개다.


    >


    물론 아무리 잔인해도 리얼리티는 떨어지기 때문에 그렇게 싫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걸 싫어하면 비춘다.에하나리안 같은 영화, 서툰 수준이라면 보지 않는 게 좋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