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숙취sound주운전단속 내 상황이 됐음니다면 어떤 대응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6:15

    >


    연말이 다가오면서 빠듯한 모임 일정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시기에는 소음주 단속도 활발하게 일어나려고 합니다. 20일 9년 6월 26일부터 단속 기준이 강화되고 지금은 쓰리 아웃이 없는 투 아웃제로 변경되었을 뿐 아니라 만약 소움쥬 상태에서 운전을 하고 누군가를 죽하고 자신 중상을 입힌 경우에는 무기 징역이라는 강력한 처벌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 면허정지와 취소기준 수치도 낮아지다 보니 아까는 무조건 술 한잔을 마시고 운전해도 면통과로 취소될 수 있어 술자리 뒤에 자고 일어나 스스로 운전해도 남아 있는 술기운에 처분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


    만약 소음주에 의해서 면 통과 취소되면 다시 취득해야 할 기간은 3년으로 늘어나고 늦은 새벽에 술을 마신 해안 6가끔 정도가 지봉잉 면 훈방 조치인 0.04%정도로 옮길 수 있는 잇옷우 자신 지금은 0.03%를 초과하면 면 통과 정지되기 때문에 숙취 소음 주운 전단 속에 드는 분도 상당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래서 본인 해외에서는 이미 엄격한 단속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변천이 극단적이고 애초에 좋지 않다는 지적은 약간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기준을 따른다면 핸들을 잡기 위해서는 1잔도 마시지 않는, 이 스토리의 메시지를 해석하면 좋은데 연이 스토리 모입니다.본인이 술을 마시게 된다면 가능한 한 대중교통을, 자차가 있으면 대리 운전을 이용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


    전날 술을 마시다가 푹 자도 몸에 알코올이 남아 있게 되고, 그렇다면 숙취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될 수 있는데요. 이처럼 단호하게 처벌하는 이유는 아무리 자고 의식이 선명해진 것처럼 느껴도 체내에 남은 알코올은 정상 상태인지 아닌지보다는 운동신경을 비롯한 뇌의 판단력이 저하된 상태일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의문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처벌하는 거죠.


    >


    하지만 아직도 밤새 자고 일어났으니 괜찮겠지 푹 자고 일어나 과인서체 상태는 멀쩡한데 사건이 있겠느냐는 안이한 단속 때문에 적발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숙취 음주운전 단속은 피하더라도 인명피해를 동반한 교통사건까지 일어났을 경우 구속수사는 물론 재판에서도 높은 형량을 구형받을 수 있고 특히 최근의 법 개정을 위해 실형이 선고되는 경우도 많아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


    시기가 시기인 만큼 아무래도 한잔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핸들을 잡는 분이 있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특히 운전을 생업으로 하고 계신 분이라면 정지 처분도 임박해 올 것입니다만. 가능하면 과 사람 때문에도 이렇게 만일 하행의 피해를 받을 가능성이 있는 다른 드라이버의 보행자를 위해서도 단 1잔도 마시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만약 문재까지 유발되어 위험한 상황이라면, 그 사건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노하우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