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녹내장수술 잘하는 곳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05

    >


    만나서 반갑습니다서면 녹내장 수술 잘하는 곳 abc안과에요.녹내장은 가장 무서운 안과 질환으로 꼽힙니다. 녹내장이라는 안과 질환은 치료 비결이 전혀 없는 질환, 한 가지 단발로 발명하면 눈이 반드시 보이지 않는다고 소견하기 때문이다.녹내장은 안압 상승이 서서히 시신경을 손상시켜 실명에 이르게 하는 질환입니다.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질환으로 합니다.하지만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면 진행 속도를 늦춰 실명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


    문재는 실명을 막을 수 있는 질환인데도 많은 사람이 병에 걸리지 않으면 병원에 가지 않아 병을 키울 수 있다는 것.  우리의 눈은 빛을 받아들이면 그 빛이 시신경을 통해 뇌로 전달됩니다.이 시신경에 문재가 생기면 주변부에 시야 결손이 생기고, 그 시야 결손이 중앙부까지 진행돼서, 분명히 맞춥니다.그럼 녹내장은 왜 생길까요?녹내장의 원인을 조사해 보면, 눈의 형태를 유지해, 각막이나 수정체에 영양을 재공하는 "방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유출로를 통해 방수가 발발, 제거되는 과정에서 문재가 발생하면 안압이 상승하고 녹내장이 발발한다. 특히 안압이 높지 않아도 안압의 낮 변동폭이 크거나,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시신경으로 가는 혈액 순환이 나빠진 경우에도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녹내장은 높은 실명률을 갖는 것만큼 무서운 것은 특별히 자각 증상이 없다는 것입니다. 녹내장 환자의 90Percent가량은 특별한 증상을 느끼지 못한다고 한다. 자신도 모르게 시야가 점점 좁아지고 약간은 거의 시력이 없어지는 내용기에 이르러서야 문제를 인식하고 안과를 찾게 된다. 하지만 그 때는 기위 시신경을 약간 잃어 버린 실명 직전의 상태가 대부분이랍니다.물론 증상의 확인이 가능한 하나 0Percent의 녹내장도 있슴니다. 급성 녹내장과 선천성 녹내장입니다. 속성으로 진행되는 급성 녹내장의 경우는 짧은 기간에 안압이 오르기 때문에 눈에 통증을 느끼고 두통이나 구토, 시력저하 등의 자각증상이 나타납니다. 선천성 녹내장의 경우 신생아의 눈이 너무 크거나 검은 눈이 맑지 않고 눈물이 글썽이며 눈을 뜨기 어렵다는 자각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녹내장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정기적인 안과 방문입니다.한 번 망가진 시신경은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스토리까지 진행되면 이전의 시력을 되찾는다는 것은 정말 거의 불가능합니다.그래서 녹내장 치료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조기에 발견해서 더 이상 시신경이 손상되지 않도록 그 상태를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


    그러므로, 검진을 통해서 녹내장의 발병이 확인되면 상승된 안압을 떨어뜨리고 안정화시키는 것을 1차 목표로 합니다. 안압 상승은 시신경 손상을 촉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료의 비결은 녹내장의 발병 원인과 증상에 따라 약물치료, 레이저치료, 수술 등으로 과인됩니다.대부분 한생치료를 요하기 때문에 녹내장 치료를 받을 때는 숙련된 의료진과 공인된 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녹내장, 앞으로는 정기 검진을 통해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