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아 코골이, 편도비대가 아닐까요? PITA수술을 알아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27


    >


    안녕하세요 더웰병원 이비인후과입니다.자고 있을 때 코골이가 심한 우리 아이 아내의 sound에게는 귀여웠는데, 점점 심해지면 사건이 있다는 것입니다.


    >


    아이감기에걸려서안나아서잘낫고,여러번입으로호흡하고,잘때코를골면?아데노이드비대증을의심해봐야합니다.


    >


    아데노이드란? 편도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편도선은 목에 세균이 침투하지 않도록 줄을 긋는 역할을 합니다.그러나 약 5세까지 크기가 성장한 뒤 하나 2~하나 3세에 작아지고 약간의 사라지게 됩니다


    >


    감기 자신, 여러가지 이유로 편도선에 세균 감염이 반복되면, 편도선이 작아지지 않고 커져, 호흡을 방해하게 됩니다.


    >


    아데노이드 비대증의 증상은 빈번한 중이염, 수면 무호흡증, 잦은 축농증, 구취 등입니다.


    >


    아데노이드 비대증으로 일어나는 문제점은 소아 코골이, 구강호흡에 의한 안면 비대칭 매운 호흡에 의한 집중력 저하에 의한 학습장 유아 수면장 유아에 의한 성장장 유아에도 영향을 줍니다.


    >


    저런 아데노이드 비대증의 치료 노하우는 편도선 수술인데, 어린이를 위한 편도선 수술이 있습니다.즉시 피타수술입니다.피타수술은 기존의 편도선 수술과 달리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어린 아이들도 부다소음 없이 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


    PITA의 수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이야기 의하면 코블 레이트라는 특수 의료 장비로 편도 조직만 제거하고 정상 조직에는 상처를 주지 않기 때문에 출혈과 통증이 크지 않고 입원 기간이 줄어들고 빠른 1상 생활이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인 수술이다.


    >


    더웰병원은 마취통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이며, 전 과정을 환자 곁에서 함께 함으로써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


    도 웰 병원 이비인후과 전 부푼 이비인후과 전문가와 박 성(맨체스터 송원 이비인후과 전문가가 직접 수술하고 믿을 수 있는 편도선 수술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이 5,000건을 돌파했습니다!


    >


    도 웰 병원 이비인후과는 영통 역 가장 출구에서 도보로 첫 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있으면 바로 전화 주세요^^예약/문의 03첫-8006-4359


    댓글

Designed by Tistory.